커피타임소개
직장 사무실과 사내 까페 공간 등 소소한 행복을 채우는 커피머신렌탈 서비스 [커피타임]에서는 원두의 정성과 기기의 전문성을 통해 고객님에게 만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A special reason for choosing a brand.
원두는 좋은데 서비스가 별로라서, 서비스는 좋은데 잔고장이 많아서 등등. 우리에게 완벽한 티타임을 만들어 줄 커피 머신이 절실했습니다.
이러한 작은 고민에서 시작된 커피머신 및 원두 제공 서비스 브랜드 [커피타임] 은 이렇게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을 묻는 것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기기와 서비스의 미스매칭을 극복하고자 작은 부분 하나하나에 관심을 가지며 '만족한다'라는 생각이 들때까지 부족함을 다듬어 가며 안주하지 않고 특별함을 연구하여 기기와 서비스 모두 충족시켜 드리는 렌탈 서비스로서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Multi-talented coffee machine's performance
[커피타임]이 제안하는 커피 머신에는 남다른 기능과 기술력이 스며 있습니다.
커피 머신에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FULL AUTOMATIC 시스템 머신은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도전적인 전문가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되어주고 남다른 견고함과 가성비를 갖춘 실속형은 사무실, 소규모 매장 등에 어울리는 컨셉으로 저소음의 센스는 업무를 방해하지 않음은 물론 고른 원두 분쇄를 통해 추출량을 제어하며 탁월한 원두 맛을 유지시켜줍니다.
Differentiated coffee machine service.
전담 코디가 매월 업체를 방문하여 위생 점검은 물론 커피 머신의 철저한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을 시작으로 직접 원두를 볶아낸 원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 머신 고장시에는 신속한 대응을 통한 AS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커피맛의 의견을 수렴하여 원두를 추천해 주는 꼼꼼함까지 커피타임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커피머신렌탈 No1. 커피타임
커피타임은 2001년 창립해서 원두유통,머신렌탈,직영까페운영등을 주업무로하여 지금까지 대기업,금융업,공기업,서비스업종등 수도권지역 500여 업체를 거래처로 두고있습니다.
- 2023
- 이마트 본사 신규 거래
- 2019
- 삼성 디지털 프라자 전국지점 거래
- 2017
- 사내카페 2곳 오픈
- 2015
- 산업은행 본점 외 500여개 거래처
- 2013
- 커피 전문점 직영 2곳 런칭, 사내카페 진출
- 2011
- 넷마블, 신라면세점, 폭스바겐 아우디 본사 외 다수 거래처 확보
- 2009
- 신규 사업 부문 지출(원두 유통, 머신 렌탈)
- 2005
- 150 업체 거래선 확보
- 2003
- 철도공사 외 다수의 거래선 확보
- 2002
- 거래처 50곳 확보
- 2001
- 커피타임 창립